The best Side of 호치민가라오케

또한 옥상 라운지에서 감상하는 다낭의 일몰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골프장으로 기억되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몽고메리 골프장은 마블 마운틴을 등지고, 다낭 해변을 마주보고 있어 경관이 뛰어나며,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떤선녓 골프장 : 이곳 역시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날 까지 라운딩을 즐기고자 할때 가장 좋은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호치민은 황제투어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유흥과 여행, 그리고 골프까지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황제투어를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 하노이와 달리 호치민의 유흥의 최대 강점은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업소들의 숫자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이곳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는 한편, 도심 인근에는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까지 있어, 사실상 황제투어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갖춰진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나트랑 여행정보 다낭 여행정보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이름 그대로 황제처럼 아무런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잘 준비된 일정에 따라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유흥 패키지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비텍스코 타워는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외모에 있어서도 정예 인력으로 모인 가라오케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을 보여줄 정도로 모든 부분에서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

전 일정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관광을 다니셔도 되시고, 수영장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오니 수영을 하시면서 편안하게 휴식하셔도 되시는 자유시간이 보장된 합리적인 패키지입니다.

베트남 여행의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는 모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행들과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특별한 풀파티를 원하는 분들, 골프를 즐기는 분들 , 밤 문화를 호치민황제투어 즐기는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